티스토리 뷰

목차



    켈로그 전망

     

    켈로그(Kellogg)는 하루를 영양가 있게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에 맞추어 수년 동안 건강하고 맛있는 아침 식사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며 노력해 왔습니다. 이 기업은 다양한 아침 시리얼뿐만 아니라 스낵 및 기타 식품을 통해 개인과 가족에게 아침을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는 건강한 방법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영양과 웰빙에 대한 헌신은 이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핵심입니다. 현재 이 기업은 규모가 무척 커졌기에 미국, 캐나다, 카리브해의 시리얼 및 공장 기반 사업을 분사할 예정입니다. 그리하여 3개의 독립 회사로 분리할 계획입니다. 나머지 사업부는 글로벌 스낵, 다국적 시리얼과 푸룬, 북미에서는 확정된 아침 식사 사업에 집중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23년 말까지 사업부 매각을 완료할 계획이며, 임시방편으로 각각의 새로운 브랜드 부문을 완전한 독립형으로 펼치기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확보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켈로그의 성공 기저에는 비전 있는 리더십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특히 영양에 대한 확고한 신념, 풍부한 혁신의 과정 속에서 발전해 왔습니다. 이제는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양을 공급하는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기에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회사입니다.

     

    켈로그 변천 과정

     

    19세기 후반 존 하비 켈로그 박사(Dr. John Harvey Kellogg)와 그의 동생 윌 키이스 켈로그(Will Keith Kellogg)가 아침 시리얼의 획기적인 제품인 콘플레이크를 세상에 소개한 시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존 하비 켈로그 박사는 미국의 사업가이자 혁신가, 민물고기잡이꾼으로 신학적 완곡 주의와 진보주의 운동의 옹호자였습니다. 그는 안식일예수재림교회 신도들이 혁신적으로 설립한 미시간주 배틀크릭에 위치한 배틀크릭 요양원의 원장이었습니다. 동생인 윌 키이스 켈로그는 다양한 인기 아침 시리얼을 생산하여 켈로그 컴퍼니를 혁신한 미국의 식품 제조 산업가였습니다. 편리하고 맛있는 제품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장려한다는 이들의 비전은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1906년에 들어서 켈로그 컴퍼니가 설립되었고 콘플레이크의 선구자에서 글로벌 식품 강자로 성장한 켈로그의 여정은 대단합니다. 켈로그는 수년에 걸쳐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였습니다. 변화하는 소비자 기호에 맞는 다양한 시리얼, 그래놀라, 바 그리고 스낵류도 출시했습니다. 켈로그의 최신 제품으로는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 오트 및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 초콜릿 볼이 있습니다. 혁신과 품질에 중점을 둔 켈로그는 글로벌 성공을 거두며 전 세계 수많은 국가의 사람들에게 친숙한 이름이 되었습니다.

     

    켈로그의 리더

     

    2017년 10월부터 켈로그 컴퍼니의 리더로 재직하며 회사의 발전을 이끌고 있는 이는 스티븐 A. 카힐레인입니다. 그는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실행에 탁월한 능력을 갖춘 유능한 리더입니다. 그리고 그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은 바 있습니다. 켈로그에 합류하기 전에는 네이처스 바운티 컴퍼니의 최고경영자를 역임한 적이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경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켈로그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회사의 성장과 지속가능성을 주도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스티븐 카힐레인은 켈로그의 가치와 비전을 공유하며 혁신,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열정을 가진 리더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켈로그 직원들과의 협업을 중시하며, 경영진과 함께 회사의 비전과 전략을 세우도록 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의 리더십 아래 켈로그는 지속적인 혁신과 성과를 달성합니다. 글로벌 식품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켈로그의회사로서의 성장과 혁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에 전념하며 더욱 밝은 미래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켈로그는 유능한 인재들이 회사를 이끌고 있는 행운을 누려왔습니다. 이 회사의 경영진들은 변화하는 시장 역학 관계에 적응하면서 회사의 가치와 유산을 포용해 왔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협업, 성실성, 고객 중심 문화를 조성하여 이 회사가 경쟁이 치열한 식품 업계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해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