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안성재 셰프가 요리 감독을 맡을 서울미식 팝업 예약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그가 참여하는 호텔 다이닝은 61초 만에 매진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번 행사는 단 4만 원에 가성비 좋게도 즐길 수 있기에 미리 예약 어플인 캐치테이블 다운로드 해두고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안드로이드의 경우부터 다운로드 경로 안내드립니다.
2024 서울미식주간 행사와 안성재 셰프
서울미식주간은 매년 서울시가 주관하는 미식 행사입니다.
올해는 특히 11월 3일 흑백요리사 안성재 셰프 등의 팝업 참여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예약 방법
이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예약이 필수고 캐치테이블이라는 어플을 통해 진행됩니다.
예약은 10월 28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는데 150명 한정이기 때문에
속도가 중요합니다.
미리 어플을 다운로드하시고 가입해 두어야 시간절약이 되니 어서 받아두시기 바랍니다.
관련 내용 보기
관련 자세한 내용은 내 손 안의 서울 참고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함께 참여하는 셰프
이 서울미식 행사에 함께 참여하는 트리플스타인 강승원도 안성재 셰프의 유명 레스토랑인 모수에서 근무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종일, 정영훈, 배경준 셰프도 함께한다고 합니다.
유의사항
몇 가지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첫째는 스탠딩파티이기에 서서 먹어야 할 것이라고 합니다.
둘째는 취소 정책을 잘 확인하고 진행해야 합니다.
셋째, 행사 당일에는 예약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안성재 셰프의 감독 아래 트리플스타의 요리 등을 가성비 있게 경험할 수 있는
서울미식 행사입니다.
미리 어플을 받고 도전해 성공하셔서 특별한 맛을 경험할 기회 누리시기 바랍니다.